해외전문가들이 함께하는 스포츠분석

적중률높은 스포츠분석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입니다. 여러분은 스포츠베팅 하기에 앞서 어떤걸 주로 보시나요?

실시간 정보와 소통이 잘 이루어지고 있는 오사카홀릭은 매우 훌륭한 곳이라 생각합니다.도쿄는 15차례 정도 다녀왔는데 오사카는 15년전에 한 번 다녀온 먼 기억뿐이라서 이 카페에서많은 글들을 읽으며 여행준비를 할 수 있었고, 카페의 도움으로 잘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지진으로 인한 여행 취소, 변경된 일정으로 저렴해진 경비!6월 23일~26일 3박 4일 여행이었는데 6월 18일 지진으로 항공, 호텔, 유니버셜 모두 취소하였지요.5월초에 여행을 기획하면서 초등 2학년 아들과 유니버셜 스튜디오 관련 영화들을 보고, 도서관에서빌린 오사카 서적 2권과 카페의 글을 읽으면서 스포츠분석 준비를 하였는데 취소를 하니 아쉬움이 컸습니다.

이왕 기획하였던 것이니 다시 가보자는 마음으로 6월말 인터넷 항해를 시작하니 항공편, 호텔,유니버셜 익스프레스에 이르기까지 훨씬 저렴해져 7월 14~17일 3박 4일 일정으로 결제했습니다.여행을 떠나기 전에 하면 좋다고 생각하는 것들1. 도서관에서 최신판 여행서적을 찾아다.무작정 따라하기와 디스 이즈 ~ 2권을 읽어보았는데 디스 이즈 ~가 더 좋았습니다.저는 현금결제보다는 개인적인 이유로 신용카드 결제를 선호하는 편인데 스포츠분석 디스 이즈 ~책의 경우 맛집과 카페 등에 대한 현금과 카드 결제에 대한 정보를 참고할 수 있었고,방문할 곳에 대한 역사 및 세세한 정보 습득으로 아들에게 설명해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유니버셜한 스포츠픽

2. 유니버셜 스튜디오 관련 영화를 미리 보고 스포츠분석도 참고해서 간다.초등 2학년 아들과 함께 해리포터 시리즈 1편부터 4편까지, 스파이더맨, 죠스, 쥬라기공원을미리 보고 갔습니다. 워터월드는 안보았는데 아들이 넘버원으로 인상깊었다고 이야기 한 것이워터월드쇼였지요. 그래서 귀국한 후에 워터월드를 보여주니 엄청 좋아합니다.환전과 신용카드일본에서의 신용카드 사용이 불편하다는 점은 알고 있으므로 현금은 넉넉하게 가지고 갑니다.

3년전 벳부에 갔을 때 5만엔 넘는 돈을 카드결제하려 했으나 료칸에서 현금만 스포츠분석 된다고 했던일도 있었거든요.이번에 3박 4일동안 성인 2명, 초등생 1명 현금 지출내역을 확인해보니 11,340엔 입니다.편의점, 식당, 라피트 어린이 티켓, 택시 1회, 쇼핑, 유니버셜 안에서의 모든 지출은모두 신용카드로 결제하였습니다.

3박 4일간의 여행 일정1일차 늦은 오후에 도착. 난카이난바역에서 17일 귀국편 라피트 발권후 난바시티 유니클로에서면세 쇼핑후 옅은 레몬빛 컬러의 소형택시를 이용 호텔도착. 스포츠분석 택시비 550엔 카드결제 했습니다.회전스시를 좋아하는 아들을 위해 호텔 체크인 후 다이키수산에서 스포츠분석주유패스 보여주고 10% 할인저녁 먹고, 호텔에서 온천2일차는 주유패스를 이용하는 날이라서 많이 이동할 것을 예상하여 이른 아침에 오사카성까지택시를 이용하였습니다.

검정색 큰 택시 두 대가 그냥 지나쳐버려서 기다리다가연한 레몬빛의 소형택시가 눈에 띄어 탔는데 오사카성으로 가자고 하니 가장 가까운 입구간다고 하길래 고자부네 배 예약을 하기 위해 고구라고바시 스포츠분석 쪽으로 가자고 했지요.그렇게 하면 택시 요금이 더 나오게 된다며 스포츠분석 괜찮냐 하고 묻기도 하고요, 결제는 카드로가능하냐고 물으니 해외 카드는 안되는 경우도 있다했는데 역시 튕겨서 현금지불했네요.택시비 1,620엔이었습니다. 어차피 미니트레인 탑승 3명 요금과 시간 등을 고려해보면 충분히택시비를 지출할 가치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상세한 스포츠분석

.고자부네 배 예약 후 천수각으로 이동, 엘레베이터 20여명 줄서서 있는데 우리 아들이계단으로 오르자고 합니다. 가끔씩 등산을 같이 다녀서인지 계단으로 쉽게 올라갔습니다.오사카성을 만든 배경 등에 대해 아들에게 설명을 해주었고,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아들이자결했다는 곳도 가보고 싶어서 안내원에게 물어보니 어떻게 그것에 대해서 알고 있는지신기하다는 반응을 하면서 알려줍니다.

스포츠분석 미니트레인을 타고 모리노미야역으로 이동하여 주오선을 탄 후 덴포잔으로 갑니다.주유패스는 오사카성 천수각, 관람차, 레고랜드에서 보여주면 그냥 통과. 줄서서 입장권을 구매하는사람들보다 훨씬 빠릅니다. 관람차(투명 바닥으로) 이용후 점심을 먹으려고 마켓플레이스에 있는홋쿄쿠세이에 갔는데 선주문을 받고는 번호표를 줍니다. 그리고 어린이를 위한 선물 바구니를보여주면서 선택하라고 하네요. 어린이를 위한 이런 깜짝 선물 너무 좋더라구요.

스포츠분석 점심을 먹고는 산타마리아호에 승선하였는데 어린이와 함께 산타마리아 타시는 분들은45분간 배를 타는 것이니 중후반쯤에 배의 내부 계단을 이용해서 맨 아래로 내려가보세요.시원하고 마술쇼를 하고 있어서 어린이들이 좋아합니다.산타마리아 배에서 내린 후 레고랜드로 이동하여 약 1시간 정도 재밌게 놀았습니다.우메다까지 전철로 이동하여 다이마루백화점에 있는 스포츠분석 도큐핸즈로 가는데 아들이 힘들어해서안은채 몇걸음 걸으니 잠이 듭니다.

다이마루백화점 13층 고객센터에 양해를 구하고는잠시 앉아서 쉬었습니다. 도큐핸즈에서 문구류와 양산 2개를 구입하고는 한큐백화점으로 이동12층 회전스시에서 저녁을 먹고 온천을 좋아하는 아들의 의견에 따라 스파스미노에 온천에 갔습니다.3일차는 유니버셜 스튜디오입니다. 익스프레스 시간을 고려하여 11시 30분쯤 입장. 원더랜드에서워밍업으로 놀이기구 3가지 이용후 12시 20분 워터월드 쇼를 보러 갔습니다. 워터월드 안갔으면후회할 뻔 했습니다.

적중하고 행복한 오사카여행

아들의 말에 의하면 워터월드가 제일 좋았다고 합니다.4,900엔짜리 마법지팡이를 구입하여 8개의 포인트에서 마법을 거는 체험도 엄청 좋았다고 합니다.더위도 피할겸해서 해리포터의 Three Broomsticks에 들어갔는데 음료만 주문해도 된다면서들어라고 하더군요. 주문할 때 버터비어에 대하여 질문을 하니 2가지 버전이 있다고 하며,추천해준 것이 750엔짜리 후로즌 버터 비루. 카라멜 맛인데 괜찮았습니다.스모크 치킨 샐러드 1,300엔 맛있습니다.

레모네이드 320엔, 애플쥬스 410엔 총 2,780엔이었어요.익스프레스를 2개 구입하였기에 아내는 싱글 라이더로 스파이더맨과 죠스를 이용하였네요.죠스는 주로 왼쪽에서 상어가 등장하니 스포츠분석 왼쪽에 앉는 것을 추천합니다.4일차는 귀국하는 날로 호텔정리를 깨끗하게 한 후 체크아웃.나라공원을 가기위해 오사카난바역으로 가서 동쪽 출구에 있는 코인 라커에 600엔을 넣고기내용 가방 2개를 넣었습니다. 킨텐츠나라 전철을 타고 9시 30분쯤 나라역에 도착하였고,2번 출구로 나가면 바로 볼 수 있는 행기스님의 동상에 대해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나라공원으로 이동을 하여 사슴들을 만져보기도 하고, 사진을 찍고는 인력거를 타기 위해자리를 옮겼습니다.이번 여행을 떠나기 전에 아들의 희망사항이 3가지였는데 첫째가 회전스시, 둘째가 온천,셋째가 인력거였습니다. 처가가 도쿄에 있어서 아들이 어린 시절부터 회전스시를 많이 접하였는데우리나라에서는 일식당 초밥, 뷔페에서만 먹어서인지 종종 회전스시에 대해 이야기하고는 했거든요.

3년전 유후인에서 타보았던 스포츠분석 인력거를 다시 타보고 싶다고 해서 나라공원에 가면 있을 듯싶어찾아봤는데 10시 20분쯤 인력거를 끌고 오시더군요. 예약이 있어서 일찍 나왔다면서 짧게 이용하는거라면 가능하다고 해서 1인 10분 2,000엔을 선택했습니다.2인 3,000엔을 추천하는데 날씨와 몸무게를 생각해보니 미안한 마음에 아들만 타는 거로 했네요.나라지역과 백제와의 관계 등 아들에게 미리 역사에 대하여 설명해주기도 했는데인력거 아저씨도 옛날 백제의 도움 등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한국 사람이 많이 왔었다는 사실,지금 우리나라 말도 배우고 있는 중이라는 이야기, 아들에게 나름대로 코스를 돌면서 설명을해주려고 했던 점, 원래는 10분 코스였지만 20분을 훌쩍 넘게 태워주는 등 아들이 무척 만족하였던 스포츠분석을 통하여 수익을 봤죠